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일상

아이와 함께 코엑스 건담 베이스 구경하기~

by 꿈꾸는우주 2017. 12. 4.
반응형

삼성동 코엑스 건담베이스!!

어른들은 물론, 6살 아이도 좋아해요~

 

 

 

지난 토요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건담 구경을 실~컷 했답니다..

사실 저는 건담에 전혀 무신경했던 사람이라,

한번도 만들어 본 적이 없는데...

아이가 아빠와 함께 몇 번 건담을 조립해보더니..

6살인데도 불구, 건담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처음에는 남편한테, 아이 선물을 핑계로 자기가 좋아하는 거 산 거 아니냐고.... 핀잔했는데

아이가 작고 귀여운 손으로, 너무너무 작은 부품들을 이렇게 저렇게 짜맞추면서 완성하는 걸 보니

자랑스럽고 대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차라리 총이나 칼 같은 장난감보다는 레고나 건담을 사주는게 낫겠다 싶은 생각도 드네요. ㅎㅎ

 

 

그동안에는 인터넷으로 주문했었는데

삼성동 코엑스 지하 2층에 있는 건담베이스에 가니,

저처럼 건담 초짜 눈에도 너무 신기하고, 하나라도 사서 조립해보고 싶은 호기심이 막 생깁니다.

 

 

이러니 아이들은, 또 키덜트인 남자들은 오죽하겠나 싶네요

종류도 어쩜 이리 많은지..

 

아이는 변신하고 합체되는 주황색 .... (이름이 생각 안 나네요...)건담이 너무 갖고 싶다고 했지만

중학생 이상 정도 되어야 조립이 가능하다고 박스에 쓰여있길래..

혼자서 할 수 있는 수준의 코너로 넘어갔습니다.

아이가 혼자 하지 못한다면 저나 남편만 힘든 일이니까요 ㅎㅎ

 

 

6살이지만, 사용가능 연령 8살 정도 되는 제품은 충분히 할 수 있으리라 판단..

케로로나 요괴워치, 도라에몽을 권했습니다 ㅎㅎ

 

 

그러자 우리 아들, 케로로에 꽂혔네요

만원도 채 안되는 착한 가격이라.. 얼른 사들고 왔습니다.

(그런데  주차비는 8400원 나왔더라는...^^::)

 

 

집에 오자마자 아이와 케로로 조립했는데요.

부품을 하나하나 떼어주는 정도만 제가 도와주니 혼자서 잘 해내더라구요?

 

 

귀엽고 깜찍한 케로로..

보고 있으니.. 다음에는 파란색의 케로로를 데려올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ㅎㅎ

 

코엑스 건담베이스는 신규회원에게 20프로 할인쿠폰을 주는데요

나중에 금액이 큰 거 살 때 사려고 저희는 회원가입은 따로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적립금액 스탬프, 쿠폰제도까지 있어서

어쩌면 인터넷으로 사는 것보다 더 나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에 또 가봐야겠습니다~~^^

 

코엑스 주차는 1시간에 4000원이고, 합산 금액 5만원 이상 되면 1시간 무료더라구요...

10만원이면 2시간 이상, 30만원은 3시간 이상...

 

으.. 코엑스 주차는 정말이지..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