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시간

[전북혁신도시 맛집] 국물 맛 끝내주고 고기 푸짐하게 들어있는 '탕이오'

by 꿈꾸는우주 2018. 3. 14.
반응형

국물 끝내주고, 고기 푸짐한 빨간곰탕!!

첨가물 없어 더더더더 맛있다~


전주에 갔다가, 혁신도시에 들러 밥을 먹게 되었어요.

무엇을 먹을까, 한참 고민하던 중....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더라고요.


그때, 언젠가 스치듯 본 음식점 '탕이오' 가 생각났습니다.

이곳은 조리명장이 만들고, 첨가물을 하나도 쓰지않아 국물 맛이 깔끔하다고 들었는데요.

제가 딱딱 원하는 스타일인 것 같아 찾아갔습니다.

 


빨간 곰탕을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반찬 셋팅!!

그런데 튀김만두가 다 나오네요? 

너무 귀여워서 얼른 먹었습니다 ㅎㅎㅎ

 


이제 뜨끈한 빨간 곰탕 맛을 볼 차례,,

일단..... 숟가락을 넣고 한번 휘~ 저어보는데...

고기가 정말 많이 들었습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양도 푸짐해서 

먹기도 전에 기분이 업업..

 


이번에는 국물을 한 술 떠서 호로록 넘겨보는데..

어우~ 진짜 깔끔하고 시원하더라고요.

잡내도 안나고, 굉장히 개운했습니다.


같이 간 남편도 계속 어우~ 괜찮네  하면서 들이켜고요.. ㅋㅋ

그렇게 맛있게 먹고 있는데..


서빙해주시는 분께서 센스 있게 요구르트 2개 놓고 가시네요 ^^


덕분에 밥 잘 먹고 입가심까지 제대로 했습니다 

전북 혁신도시에 밥 먹을 곳, 속 든든한 음식 찾으신다면 꼭 한 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