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시간

[대전 맛집] '인근주민'에서 퐁듀통닭과 생맥주를~

by 꿈꾸는우주 2018. 4. 20.
반응형

대전 서구 둔산동에서 만난 '인근주민'

향긋한 생맥주와 독특한 퐁듀통닭, 로제고기피자!!


며칠 전~

봄날의 햇빛이 기분좋게 내리쬐던 날!

마침 대전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일이 다 끝난 후, <인근주민>에 가게 되었는데요..

5시에 문을 열긴 하지만, 수비드 통닭이 나오려면 약 30분 기다려야한다는 말에...

미리 가서 기다렸습니다 ㅋㅋ

내부도 참 깨끗하죠?

슬라이드 창으로 되어 있어서.. 지나가던 사람들도 생맥과 통닭한마디 몰고 가게 만드는 이 기분~


맥주가.... 맥주가.. 향이 너무 좋아요~

사실, 맥주는 배도 부르고, 맛도 잘 몰라서 한잔 정도만 먹곤 하는데...

이 맥주는 향으로도 한잔은 거뜬히~ 먹고 남네요 ㅎㅎ

가장 중요한 메뉴판!!!

퐁듀통닭 가격이 조금 사악하네요..

그래도 스파게티를 품고 치즈에 푹 빠져 있으니 용서 해줍니다. 


통닭이 통째로 나오면, 

직원분이 오셔서 집게로 먹기 좋게 통닭을 나눠 주십니다...

맛은....생각보다 삼삼한 편???

통닭이 부드럽긴 하지만,,, 왜 내 입맛에는 안에 있던 스파게티가 더 맛있는지...

수다에는,, 맥주 한잔과 안주빨이 최고!!

로제고기피자도 주문합니다.

요건, 가격이 착해보이네요 ㅋㅋ

드디어~ 비주얼 공개!!!

피자의 빵 부분은

도우를 반으로 접은 것 같은 느낌 + 반쯤 부풀어 있는 상태로 나오는데

가위로 자르면... 공기가 슝~ 빠져나가면서,,, 납작해집니다.

그 안에 치즈가 ~~~~~듬뿍..

오늘 칼로리 폭탄이네요. 


소스에 찍어 먼으면서, 고기와 채소를 곁들여 먹으면 되는데요.

고기맛이 조금 색다릅니다 ㅎㅎㅎ

채소 이름은.. 잘 기억이...^^:::


여튼, 분위기 좋고 음식 맛있는 곳에서 맥주 한 잔 하기에는 안성맞춤인 '인근주민'이었습니다.

저희가 첫번째 손님으로 들어갔는데 먹다보니....

둔산동 인근주민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ㅎㅎ

이름, 참 잘 지었네요 ㅎㅎ

아시죠? 인근주민은... 서울, 경기, 대전 등 전국에 아주 많이 있다는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