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시간

[대전 맛집] 동방명주 사천탕밥!!

by 꿈꾸는우주 2018. 4. 21.
반응형

조개가 듬뿍~ 국물이 시원한 동방명주 사천탕'밥'!!


대전 서구 맛집, '인근주민'에 이어 '동방명주'도 소개 합니다 ㅎㅎ

물론, 누가 소개해달라고 해서 하는 건 절~대 아니고요.

그냥 먹어보니 괜찮아서 블로그에 흔적 남깁니다.





'동방명주'에 가면 무조건 '사천탕면'이나 '사천탕밥'을 먹어야 한다네요~

그래서 저는 면보다 밥을 좋아하니, '사천탕밥'으로 주문!

요건 국물이 하얀 것과 빨간 것 두가지라서 저는 조금 매콤한 것을 선택했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맵지는 않고 너무 뜨거웠다는.. ㅋㅋㅋ

그 맛은... 짬뽕보다 훨씬 국물이 진하다고 할까요?

물론 짬뽕보다 안에 든 재료도 더 풍성해보였습니다.

자꾸 짬뽕하고 비교해서 짬뽕한테 너무 미안한데...

짬뽕보다 더 비싼 음식을 먹는다는 기분이 좀 들더라고요 ㅎㅎ

사천탕면을 주문한 분의 '면'을 맛보기도 했는데

면발이 쫀득해서 맛있었습니다. ㅎㅎ

탕수육,,, 안 먹으면 섭하죠??

동방명주의 탕수육은.. 소스에 간장이 들어가지 않아서 소스가 하얗고 

조금 더 새콤했는데요.

무엇보다 맛있는 건, 얇게 적당히 튀겨진 탕수육!!

요거, 진짜 맛있었습니다.

잡내도 물론 없었네요!!


다음에는 동방명주에서 코스요리도 한 번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3~4인, 한 상 기준 15만원 정도였어요.

이렇게 고급 음식은 부모님과 함께~~ ^^

어버이날에 대접해야겠습니다.


중국음식 먹고 싶을 때, 어디로 가야 하나 고민이시라면~~

동방명주에서 '사천탕면' 또는 '사천탕밥' 드셔보세요!!

가격은 9500원이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