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시간

여의도 맛집) 줄서서 먹는 '청수 우동/메밀/냉면'

by 꿈꾸는우주 2018. 5. 23.
반응형


소바와 냉면이 맛있는 여의도 맛집 '청수 우동 메밀 냉면' 


밥 때가 되면, 사람들이 모여드는 곳...

줄서서 먹는 일이 보통이고, 밥 때 지나서 가도 사람들이 꽤 있는 식당입니다.

처음에는... 동네에서 오래된, 현지인들의 맛집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멀리서도 일부러 찾아보는 손님들이 많네요~

이곳은 메밀면을 직접 뽑아서 만든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소바가 인기가 많고, 우동도 맛있습니다.

우동정식은 우동에 유부초밥이 5개? 딸려나오고

오뎅백반은 오뎅국에 밥 ㅎㅎㅎㅎ

그런데 유부초밥 맛은 그닥입니다 ...

바쁠 때는 김밥 안 해주시고요...

몇 번 다녀왔는데, 사진을 찍은 것은 소바와 돌솥비빔밥 뿐이네요^^::

저는 면보다 밥을 좋아하기 때문에 주로 돌솥비빔밥을 시키는데..

제 입맛에는 잘 맞습니다. 양도 적당해요`~

그렇다고 전주의 비빔밥과 비교하면 안됩니다 ㅎㅎㅎ

이곳 전문은 소바와 우동!!!



반찬으로는 열무물김치와 단무지 김치 이렇게 나오고요.

열무물김치의 맛은 괜찮습니다~ ^^

소바 국물도 아주 맛있어요.

육수가 진하고, 시원해서 감칠맛 돕니다~~~

물론 우동 국물도 맛이 아주 좋고요 ^^


여의도에서 밥집 찾을 때, 한 번 가보시면 괜히 왔다는 말은 안 하실 듯 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큰 ~~~ 기대는 하지 마시고요~ ^^:

주차장은 바로 옆에 있는데... 항상 차가 많이 주차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