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일상

KBS 별관에서 VR 센터가 생겼네요~~~K STAR VR !!!

by 꿈꾸는우주 2018. 7. 19.
반응형

KBS 별관에 VR센터가 생겼어요 

K Stat VR !!!


아이들과 어디 갈만한 곳 없을까???

고민하는데, 남편이 KBS에 VR 센터가 생겼다고 알려주네요~~

그래서 두 아이들과 다녀왔답니다.

규모는.... 생각보다 작은데, TV프로그램으로 VR 체험을 한다는 점이 색다르네요 ^^




걸어서 세계 속으로,   1박2일, 전설의 고향, 태양의 후예 등...

인기있는 프로그램을 테마로 VR 체험이 진행되는데요.

전설의 고향은........ 쫌 무섭습니다 ㅎㅎㅎ 



사람도 많이 없어서 아직은 기다리지 않고 바로바로 뭐든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

생각보다 싱겁다는 점이 단점~~ ^^:::


참~ 입구에 신기가 카메라가 있는데요

문재인, 브래드피트는 물론 김정은으로 얼굴 변신이 가능합니다 ㅋㅋㅋㅋ




재밌죠? ㅋㅋㅋ

음악프로그램을 VR로 체험하는 것도 있는데...

이건 사진을 못 찍었네요


곧 방학도 다가오는데... 아이들과 뭐할지, 고민이시라면  

발걸음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