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싱가폴 자유여행

말레이시아 숙소 추천!! 쇼핑과 물놀이를 한번에~ KSL호텔

by 꿈꾸는우주 2018. 8. 4.
반응형

 

여름 휴가로 다녀온 말레이시아와 싱가폴 여행~

말레이시아 숙소 추천!!

쇼핑과 물놀이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KSL호텔 ~~ 

 

진에어에서 말레이시아 조호르바루로 가는 직항이 있는 거, 아시나요?

그동안 '말레이시아' 하면, 쿠알라룸프루를 많이 떠올리셨을텐데,

이제는 조호르바루가 뜨고 있는 듯 합니다.

싱가폴과 인접해있어서, 싱가폴로 넘어가기도 좋고,

레고랜드가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기도 좋거든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진에어 타고 조호르바루와 싱가폴 다녀왔답니다 ^^

하루에 한번, 오후 5시 30분에 출발하는 진에어.

인천으로 돌아오는 시간은 밤 11시 30분...

6시간 걸리고, 한국보다 한 시간 느리답니다.

 

진에어 기내식~~~

인천에서 조호르바루로 갈 때는 이렇게 저녁식사로 간단한 밥과 반찬이 나오고

돌아올 때는 아침식사로 바나나, 빵, 요거트가 나왔어요.

저녁식사는... 애들이 거의 안 먹네요. 밥도 차갑고, 반찬도 그닥....

저는 그래도 맛있게 남기지 않고 먹었어요

아이들은 그냥.. 진에어 기내에서 컵라면과 과자 사주는 게 현명합니다

샌드위치나 햄버거 사가지고 가봤자, 먹고 또 라면이나 과자 사달라고 하더라고요... ㅠㅠ

두 녀석꺼 샌드위치 사갔는데도, 컵라면에 젤리, 음료수, 과자 등 사주느라

기내에서 2만원 넘게 쓴 것 같네요 ㅎㅎ

말레이시아에서의 숙소는 KSL 호텔로 정했어요

가기 전에 부킹닷컴에서 미리 예약했는데 하룻밤에 약 7만원 정도.. 텍스 포함하면 2박에 15만원 정도..

사실 조호르바루 숙소가 워낙 저렴한 편이라, 7~10만원이면 최고급 호텔에서 잘 수 있는데..

저는 여기 수영장 사진과 쇼핑몰과 바로 연결되어 있다는 점만 보고  결정했습니다.

수영장이 아이들 놀기에 아주 잘 되어있다는 후기를 보고 우리 둘째가 엄청 좋아할 것 같았거든요.

물론, 아이도 저도 대만족이었습니다 ㅎㅎ

우리는 25층이었는데, 창으로 수영장을 보곤, 아이가 빨리 가자고 난리였어요

덕분에 숙소에 도착한 날부터 나오는 날까지, 2박 3일동안 매일매일 갔어요

조호르바루는 사실... 관광할 명소가 많지 않아서

아이 때문에 레고랜드 다녀온 것 빼고는 숙소에서 물놀이하고, 밑에 쇼핑센터 돌면서

아이 장난감과 속옷(정말 싸요 ㅎㅎ)사고, 맛있는 거 먹으면서 푹 쉬었습니다.

수영장 테마가 공룡이라서, 수영장 여기저기에 공룡들이 있는데

목이 움직입니다. 울음소리도 나고요 ㅎㅎ

숙소 예약하면 조식 쿠폰과 같이, 타월 쿠폰도 주는데 쿠폰 건네주면 대형 타월 2장씩 줘요~

사람도 많지 않고, 한국인은 마지막날 딱 한 가족 봤어요

거의 중국인, 인도 사람들이 전부인듯 해요.

25층에서 바라본, 조호르바루의 전경...

참~~ 조식 사진은 못 찍었는데...

조식도 정말 훌륭합니다. 로비에 있는 식당에서 먹는데,

정말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좋아요~

말레이시아 사람들의 아침식사가 흰쌀밥과 짠멸치, 땅콩, 칠리소스, 오이, 치킨커리 등을 같이 먹는데

현지 아침식 뿐 아니라, 만두, 국수, 오믈렛, 등등 정말 많습니다 ㅎㅎㅎㅎㅎ

방 상태도 아주 깨끗하고, 방문객 센터 직원들도 친절해요~~

말레이시아 조호르바루 숙소로 강추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