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시간

용산 아이파크몰 카페 '미미미(mememi)'에서 달달디저트~

by 꿈꾸는우주 2017. 6. 20.
반응형

용산역 아이파크몰 카페 '미미미'에서 먹어본 '코튼캔디'와 '민트라떼' 후기

 

* 에코백 선물 증정(만원 이상 결제시) 행사 중이네요~

 

언제부터인지...

밖에서 밥 먹고 나면 달달한 후식 먹는 게 당연한 순서가 된 듯 합니다.

아이들도 당당하게 요구하지요.

"밥 먹었으니까 주스나 아이스크림이라도 먹자!"

 

 

용산역 아이파크몰에서 중국음식을 먹은 후, 우리가 찾아간 곳은 '미미미(mememi)'입니다.

이곳은 4층 달 주차장 입구 근처에 있는데, 아기자기하고 예쁜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그런데 포스팅하려고 보니, 인테리어 사진은 한 장도 찍지 못했네요.

노랑 파랑 초록 등등 화려한 쇼파와 조명, 그리고 앙증맞은 도자기 소품들이 꽤 멋진데....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주문한 '코튼캔디' 아이스크림과 민트, '민트라떼(진짜 이름은 민트뭐시기였는데..까먹었네요)'만 봐도 감 잡으시리라 생각됩니다. 달달한 디저트 카페만의 그 느낌적인 느낌...

 

 

코튼캔디는 우유맛 아이스크림에 하늘색 생크림을 얹고, 체리 하나 살짝 올려놓은 것이고,

민트라떼는 민트초코맛이 나는 음료 위에 커피, 그리고 라떼 거품을 얹은 것입니다.

섞어 먹는 것 보다는, 그냥 빨대만 꽂아 먹는 게 저는 더 맛있더라구요. 

 

 

가격은 그리 착하지 않습니다.

아이스크림과 라떼, 두 개에 10600원 정도? 냈던 것 같거든요.

그나마 다행(!)인 건, 만원 이상 결제시 에코백을 주는 행사 중이라는 것..

가볍게 들고 다닐만한 에코백 하나 받았습니다~ ^^

 

 

 

* 미미미 이용 시, 아이크파몰 주차 1시간 넣어주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