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시간

여의도 ifc몰 맛집) 손수면옥 냉면(할인기간이라는 건 안비밀~)

by 꿈꾸는우주 2017. 7. 4.
반응형

여의도 ifc몰 푸드엠파이어 '손수면옥'

냉면 맛도~ 가격도~ 시원하고 좋네네요 ! 

 

 

어제 여의도 ifc몰에서 아이와 오르골을 샀다는 포스팅을 올렸는데요.

오르골을 사자마자, 우리가 향한 곳은 푸드코트였습니다. 

 

 

여기는 푸드코트 이름이 참.. 멋있습니다.

Food Empire,,, 푸드엠파이어...

피자나 치킨부터 돈까스, 비빔밥, 소바 등등

메뉴도 참 다양한데요.

 

그동안 저희가 먹어봤던 함박스테이크나 철판볶음밥, 피자 등등

맛은 대체로 다 괜찮았습니다.

 

이번에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먹음직스러운 냉면 사진이 턱~ 하니 붙어있길래

물냉면을 주문해봤는데요.

마침 할인기간이라 가격도 착했습니다.

 

냉면이 다 되었다는 진동벨이 울려서 가서 받아왔는데...

냉면을 잘라달라고 했더니 고명이 모두 육수 속으로 퐁당 빠져버렸네요..

 

 

하지만 맛은 괜찮았습니다.

시원한 육수와 얇고 탱탱한 면발...

고명으로 빠질 수 없는 고기와 오이까지..

딱, 제가 기대했던  냉면맛이었습니다.

 

육수가 너무 짜거나 강하지 않아서 좋았고요.

아이도 맛있다며 호로록 호로록 참 잘도 먹었습니다.

양도 적지 않았어요.

 

혹시 여의도 ifc몰에 가게 된다면,

여름 더위 날려줄 시원한 냉면 한그릇.. 손수면옥에서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참! 푸드엠파이어는 주문금액이 3만원 이상일 때, 1시간 무료주차를 넣어주더군요.

참고하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