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4

여의도 맛집) 줄서서 먹는 '청수 우동/메밀/냉면' 소바와 냉면이 맛있는 여의도 맛집 '청수 우동 메밀 냉면' 밥 때가 되면, 사람들이 모여드는 곳... 줄서서 먹는 일이 보통이고, 밥 때 지나서 가도 사람들이 꽤 있는 식당입니다. 처음에는... 동네에서 오래된, 현지인들의 맛집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멀리서도 일부러 찾아보는 손님들이 많네요~ 이곳은 메밀면을 직접 뽑아서 만든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소바가 인기가 많고, 우동도 맛있습니다. 우동정식은 우동에 유부초밥이 5개? 딸려나오고 오뎅백반은 오뎅국에 밥 ㅎㅎㅎㅎ 그런데 유부초밥 맛은 그닥입니다 ... 바쁠 때는 김밥 안 해주시고요... 몇 번 다녀왔는데, 사진을 찍은 것은 소바와 돌솥비빔밥 뿐이네요^^:: 저는 면보다 밥을 좋아하기 때문에 주로 돌솥비빔밥을 시키는데.. 제 입맛에는 잘 맞습니다... 2018. 5. 23.
망원동 빙수 맛집~~~ 도쿄빙수 먹기 아까울만큼 넘넘 예쁜 ~~~ 도쿄빙수!!! 망원동 빙수 카페 나들이! 빙수먹기 좋은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럴 때, 꼭꼭 알아둬야 하는 곳이 바로 빙수맛집!!! 분위기까지 좋다면 금상첨화~~~ 그래서 도쿄빙수가 인기 있나봅니다`~ 일본식 빙수라는데.... 그 모양이 참 '산' 같습니다 ㅎㅎ 작은 그릇에 얼음을 높이 쌓은 다음 달콤한 소스를 눈처럼 뿌려주네요~ 가게가 작은데, 손님은 밀려오니.. 위 사진처럼 테이크아웃도 할 수 있답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은, 섞지 말고 스푼으로 떠서 먹는 것!! 녹은 빙수는 빨대로 츄르릅~~~ 가게 인테리어가 아기자기, 참 예뻤는데요~ 작은 꽃가게, 혹은 동화 속 작은 집에 온 것 같습니다. 주문은... 기계로!!!! 오늘의 빙수와 딸기 빙수를 시켰는데 오늘의 빙.. 2018. 5. 22.
빅이슈 정기구독하면 닥터노아 칫솔과 치약이 2개월마다 집으로~~~~ 나눔도 실천하고 치아 건강도 챙기세요~~ 베트남 여성들의 자립을 돕는 대나무 칫솔!! 빅이슈 잡지 정기구독하면, 2개월마다 대나무 칫솔과 닥터노아 치약이 집으로~~~ 요즘 맛집 정보만 포스팅했는데.. 모처럼 좋은 나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ㅎㅎ 얼마 전, 닥터노아 칫솔과 치약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요. 닥터노아는 현재 북창동 룸살롱 거리에 있는 치과입니다. 특이하게 아파트 단지나, 의료시설이 밀집되어 있는 곳이 아닌, 북창동 룸살롱 거리에 치과를 연 이유가 있다는데요 이곳의 박근우 원장은 세계구호활동으로 빈곤국가를 돌며 의료활동을 펼치던 중, 사람이 매매 대상이 되는 자본주의 폐해를 목격하고.. 이를 바꿔보자는 결의에서 모험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많이 힘들었고, 치과는 아파트 단지 앞에 .. 2018. 5. 21.
[송탄 맛집] 햄이 듬뿍~~~최네집부대찌게 연예인들도 다 아는 송탄 맛집~ 최네집부대찌게!! 어쩌다가, 송탄 근처에서 밥집을 찾아 헤매게 되었네요.메뉴를 고민하던 그때... 바로 눈 앞에 보이는 간판이 바로 '최네집 부대찌게'였어요.저기가 맛있는 곳일지, 아니면 그냥 동네 음식점일지... 정보가 하나도 없는 상황에서 일단 들어갔습니다.주차장에 차가 꽤 있고, 주차장을 관리하는 분까지 계셔서, 그래도 나름 괜찮은 곳인가보다 했지요.. 들어가자,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그리고 메뉴판에 모듬구이, 스테이크가 보입니다.부대찌게 집에서 이런 메뉴 보기 쉽지 않잖아요?궁금해서 시켜볼까 하다가... 가격도 비싸고, 시간이 없는 관계로 패스~~부대찌게 3인분 주문했습니다 ㅎㅎ 특이한 점은, 햄 사리가 꽉꽉 들어차있다는 것!가운데 치즈 한장 서비스 해주신다는 .. 2018. 5.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