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74

KBS 별관에서 VR 센터가 생겼네요~~~K STAR VR !!! KBS 별관에 VR센터가 생겼어요 K Stat VR !!! 아이들과 어디 갈만한 곳 없을까???고민하는데, 남편이 KBS에 VR 센터가 생겼다고 알려주네요~~그래서 두 아이들과 다녀왔답니다.규모는.... 생각보다 작은데, TV프로그램으로 VR 체험을 한다는 점이 색다르네요 ^^ 걸어서 세계 속으로, 1박2일, 전설의 고향, 태양의 후예 등...인기있는 프로그램을 테마로 VR 체험이 진행되는데요.전설의 고향은........ 쫌 무섭습니다 ㅎㅎㅎ 사람도 많이 없어서 아직은 기다리지 않고 바로바로 뭐든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생각보다 싱겁다는 점이 단점~~ ^^::: 참~ 입구에 신기가 카메라가 있는데요문재인, 브래드피트는 물론 김정은으로 얼굴 변신이 가능합니다 ㅋㅋㅋㅋ 재밌죠? ㅋㅋㅋ음악프로그램을 V.. 2018. 7. 19.
미스터 션샤인에 나오는 블란셔 제빵소 왕사탕~~ 오늘 파리바게뜨에서 사서 먹어봤네요 딸기, 오렌지, 청포도 맛이 들어있어요 드라마에서 나오는 것보다 크기는 작은듯 해요~~^^ 맛은..정말 옛날에 어른들이 사주시던 왕사탕 맛이네요ㅎㅎ 초딩 딸아이는 이런 사탕 처음 본다며 엄청 신기해해요~~ 맛도 딱 좋다네요 저도 입에 넣고 오물거렸는데 애기씨만큼 예쁘고 귀엽게 먹질 못하고 마구 깨물어 먹었네요~^^ 참~~ 가격은 3500 원이었던 것 같아요 한번 사서 드셔보세요 ^^ 2018. 7. 17.
아이와 다녀오면 좋은 '강남 모듈팟 슬라임 카페' 슬라임 카페 모듈팟!! 강남 상성동에 있어요~~~ 어른들은 카페 타임~아이들은 슬라임 타임!! 드디어 다녀왔습니다.초딩 4학년 딸아이가 어찌나 졸라대던지....황금같은 주말, 모듈팟 슬라임 카페에 갔습니다. 아이가 잡지에서 보고, 강남의 어느 고급 주택가에 있다고 하더니 정말 그렇더라고요.단독주택을 리모델링해서, 1층과 2층에 카페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웨이팅 해야 합니다. ㅠㅠ아이들과 부모님 손잡고 하나 둘, 계속 오더라고요.차로 올 경우에는, 주차를 인근 공영주차장에 해야 해요번거롭지만.... 어쩌겠어요.. ^^:::밖에서 순서를 기다리는데....드디어 우리 차례!!!와~~~ 하면서 들어갔더니....젊은 총각이 아이들에게 슬라임을 고르는 방법을 설명해줍니다.투명한 베이스는 양에 따라 7.. 2018. 7. 12.
부천 로보파크 2018. 7.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