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일상

[양평동 선유도역 빨래방] 24시 무인빨래방 '워시 프렌즈'

by 꿈꾸는우주 2018. 2. 11.
반응형
[양평동 선유도역 빨래방] 24시간 무인 빨래방 '워시 프렌즈' 


벌써 두달째 우리집 세탁기가 꼼짝을 안한다 ㅠㅠ
한파가 조금 풀리는 것 같더니 또 다시
추워져서 수도가 녹질 못하는 모양이다


집 근처 빨래방을 검색하다가 24시간,
무인 빨래방이 있다고 해서 선유도역 근처
까지 오게 되었다.


그런데 빨래방 다닐 만 하다..
편리하게 잘 해놓았다. ^^

워시프렌즈 이용방법은 동전을 넣고 하는 것과 핸드폰번호를 등록해서 현금을 적립한뒤 이용하는 방법 두가지다

현금을 넣고 나면 코스를 선택해야하는데
찬물과 온수, 쾌속과 표준 등 선택 방법에 따라 금액이 오백원 정도씩 차이난다

세탁기와 건조기 모두 용량은 20키로와 30키로.. 이불 빨기 딱 좋게 엄청 크다..
운동화 세탁기와 건조기도 있는데 여기에는 두켤레를 넣을 수 있다

자동판매기에는 섬유유연제와 봉투 등도 판매... 

그런데 세탁기에 빨래넣고 결제하면 자동으로 세제와 유연제가 투입된다. 따로  살 필요는 없을듯 하다.


기다리는 동안 추우면 온풍기를 틀면 되는데  요건 60분에 오백원이다..ㅎㅎ
대신 티비는 무료...

다 좋은데..그래도 돈 안들이고 내 집에서
빨래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