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싱가폴 자유여행

말레이시아 조호르바루 레고랜드~ 이것만은 알고 가기!!

by 꿈꾸는우주 2018. 8. 17.
반응형

아이와 말레이시아 여행할 때 꼭 가보면 좋은 곳!!

조호르바루 레고랜드 ^^

둘러보기 좋은 시간대, 티켓 가장 저렴한 곳!


7살 아이가 여행 전부터 잔뜩 기대했곤 곳이 바로 여기, 레고랜드입니당

사진으로 먼저 보여줬더니, 말레이시아 가는 비행기 안에서부터 

레고랜드 빨리 갔으면 좋겠다고 노래를... ^^ 



가서 보니, 생각했던 곳보다 아기자기하게 잘 되어 있더라고요

(유니버셜스튜디오 가기 전에 가야해요~ 유니버셜부터 가면 레고랜드가 시시하게 느껴진다는..)

처음에 한 것은 자동차 운전하고.. 운전면허증 발급받기~ ㅎㅎ


자동차 타려고 줄 설 때... 

스태프가 아이마다 사진 찍어주는데 이렇게 운전면허증 만들어 주려고 찍어주는 것입니다

이건,, 찾아도 되고 안 찾아도 되는데..

저희는 24링깃?? 주고 찾았네요 

아이가 엄청 좋아하는데.. 막상 집에서는 책상에서 굴러다니네요 ㅋㅋ

뭐,, 알고 해주는 거죠.. &&

사진은 다 못 찍었는데.. 레고랜드는 레고 미니월드, 레고 킹덤, 레고 스타워즈, 레고 닌자고 등등

테마별로 잘 꾸며져있어요

닌자고에서 3D 안경쓰고 탔던 놀이기구가 제일 재밌었던 것 같아요


레고로 만든 귀여운 공룡들을 지나쳐서 계단을 오르면~~~~~~

청룡열차 타는 곳이 나오는데...

7살 아들과 46짤 아빠가 무섭다고 안탄다고 하는 바람에..

저도 그냥 내려왔어요~ ^^::

곳곳에 레고로 만든 모형들이 놓여있는데,, 감탄사가 절로 나올만큼 멋집니다~~


360도 돌아가는 타워도 탔지요~~~

전망은... 기대하지 않으시는게.. ㅋㅋ 말레이시아 조호르바루와 레고랜드 주변 땅은 아직 .. 

개발할 곳이 많더라고요 ㅋㅋ

이런 곳에 어떻게 레고랜드를 만들 생각을 했지? 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한편으론 정겨웠습니다 ㅎㅎ

레고무비 영화도.... 볼만 합니다 ^^

20분 정도 했던 것 같은데.. 아이는 끝났다고 아쉬워해요~

나름 스릴있게 잘 만들었더라구요 


저녁 먹을 무렵이었나?? 

폐장할 시간이 가까워오자, 입구 가까운 곳에서 신나는 음악과 함께 댄스가~^^

같이 따라하라고 검은 옷 입은 분들이 계속 눈빛을 보낸답니다 ㅎㅎ.


레고랜드 꿀팁??

어떤 놀이공원이 안그러겠냐만은...  여기도 주말보다 평일이 덜 밀리고요

평일에도 오전보다 오후가 둘러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오전에 가면 놀이기구 탈 때 기다려야 한다고 하던데(물론 줄이 길지는 않다고해요)...

다 둘러보는데 3~4시간이면 충분!!!!

오후에 점심 먹고, 3시쯤 갔더니 거의 기다리지 않고 바로바로 탄 것 같아요.


레고랜드 갈 때는 숙소에서 그랩으로 차 불러서 가면 택시보다 저렴하고요

싱가폴에서 올 때는, 블루택시로 넘어오면 됩니다

싱가폴 달러로 80, 왕복하면 160 이라는데..(블루택시 기사들이 밖에서 기다려줘요)

이건 네고 가능한 것 같아요.


레고랜드 가실 땐, 미리 입장권 티켓 구입해서 가세요

마이리얼트립에서 입장권 티켓 미리미리 예약하면 가장 저렴하게, 편리하게 갈 수 있어요

제가 와그, 위메프, 쿠팡, 클룩 등등 다 비교해봤는데

마이리얼트립이 제일 저렴합니다~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11번가로 입장권 티켓 끊을 수 있다고 해서

이것도 영어사이트 찾아서 해봤는데... 여기보다 마이리얼트립이 더 괜찮은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