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싱가폴 자유여행

말레이시아 조호르바루 레고랜드 맛집 이지아 씨푸드(yi jia seafood) ? 저는 그닥....

by 꿈꾸는우주 2018. 8. 18.
반응형

말레이시아 조호르바루 레고랜드에서 가까운 음식점 '이지아 씨푸드'


레고랜드에서 그랩으로 이지아 씨푸드까지 이동했어요.

싱가폴이 아닌 말레이시아에서 칠리크랩을 꼭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인데...

싱가폴 칠리크랩으로 유명한 점보식당은 거의 15만원 정도 생각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말레이시아에서는... 6~7만원이면 먹을 수 있다기에.....

망설임 없이 말레이시아에서의 마지막 저녁 식사를 칠리크랩으로 결정~


그래서 몇몇 씨푸드 레스토랑을 검색했는데..

이지아 씨푸드에 대한 후기가 많더라구요

Yi jia seafood로 구글에서 검색하면 됩니다만..

기대했던 것만큼 칠리크랩이 엄청 맛있는 것은 아니더라구요..

그냥 칠리소스 몽땅에 투툼한 집게발 가진 꽃게가 양념되어있는...

스팀라이스(그냥 공기밥ㅋㅋㅋ) 시켜서 같이 먹는데..

칠리소스에 밥 비벼먹는 느낌??


우리나라 꽃게찜이 그리워지는 맛이었습니다..^^::



칠리크랩 시키면서 위에 빵도 같이 주문했어요

주문 받던 스태프가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이건 생각보다 부드럽고 괜찮았습니다 ^^

아이는... 새우튀김 시켜주었는데.. 

저는 이것도 그닥.. ㅠㅠ

여기, 식당에 쉐프가 엄청 대단한 사람 같은... 몇몇 증서? 들이 붙어있는데..

제가 잘 몰라서 그랬는지, 이날 따라 입맛이 없었는지... 

만족스럽진 않았습니다.. 

그랩 기사도... 여긴 잘 모른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기다리는 사람도 많고, 한국인, 중국인,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걸 보니

맛집은 맛집인가 봅니다...^^

저것은.... 개구리......^^:

여기는 개구리 요리가 그렇게 맛있다는데 차마.. 먹어보지는 못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