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일상

블랙핑크가 다녀갔다는 홍대 빨래방 ㅎㅎ

by 꿈꾸는우주 2019. 1. 15.
반응형
서교동 대우미래사랑아파트 상가 블핑 하우스에 나온 빨래방~

얼마 전, 볼일이 있어 서교동 대우미래사랑 아파트에 들렀다가 빨래방을 보았네요..핑크빛이 나는 살짝 멋스런 빨래방...ㅎ
호기심에 들어가보았다가 빨래방 요금?이 너무 저렴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언제 다시 오게 되면 여기서 이불 빨래 한 번 해야겠다는 생각이...^^

그 후, 다시 그 아파트를  가게 되었고
빨래까지 챙겨갔네요.
주차는 지하1층에 하고 사우나 계단으로 1층까지 걸어나와서 빨래방으로 고고ᆢ~~
여기는 지하 1층에  엘리베이터가 없더라구요..대신 지하 1층에 주차하면 요금이 없다는 사실... ㅋ
지하2층부터는 엘베 있어요 ㅎ

이제 빨래방에서 여유롭게 빨래를 기다릴차례~~
자판기에서 500원에 세제 사고
기본 코스 2000원에 세탁기 돌리고
건조코스 3000원, 정전기 방지 500원으로 마무리~~


다른 곳은 적어도 9000원은 드는데..
그거에 비하면 완전 저렴..

기다리면서 보니..
여기서 가수 박지민 뮤비도 찍고
블랙핑크  블핑하우스에 나오기도 했네요

커피 자판기도 다양하고 간식 자판기도
있어서 지루하진 않았답니다
건조까지 총 90분 정도 걸린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