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시간

여의도 맛집) 얼큰하고 매콤한 해장용 칼국수 <만나칼국수>

by 꿈꾸는우주 2019. 10. 30.
반응형

여의도에는 맛집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새로운 곳에 갈 때마다 감탄한답니다.

이번에 간 곳도 그랬어요.

여의도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남편이 아점으로 칼국수 한 그릇 먹자고 해서

여의도백화점 지하 1층에 있는 <만나칼국수> 를 찾았어요.

아직 점심 영업 전이라, 한창 준비하고 계시더라고요

칼국수 면을 뽑고 계셨는데...  손칼국수를 주문하자, 얼마 안 있어 바로 나왔어요.

가격이 7000원, 라면은 4000원...

점심 때는 칼국수만 하고 라면은 11시 이전, 1시 이후에만 한다네요??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11시 조금 넘었을 때였는데...

11시  30분 정도 되니.. 손님들이 우루루루루루루....

이곳의 특징은 고추와 마늘양념을 듬뿍 넣어 얼얼하게 먹는 것이라네요

저는 빈속에 먹는 거라, 위가 좀 아플까봐.. 처음에는 양념없이 먹어봤어요

멸치육수 맛이 개운하면서도 매콤하니 맛있더라고요??

절반정도 먹은 후에... 양념을 넣었는데. 

아~~~ 이래서 매워도 맛있다고 하는구나? 알것 같았습니다.

알싸한 고추와 마늘 특유의 향이 위장을 ....... 깜짝 놀래켜주는데.. ㅎㅎㅎ

한국인의 매운맛!! 인정할 수 밖에 없더라고요.

남편 왈, 이곳은 해장용 칼국수 집이래요.

그래서인지 손님들 중엔...

전날 회식에서 거하게 한잔 했을 것 같은 남자분들이 대부분이었어요.

저는 술은 안 먹지만 다음에 또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의도에서 맛있는 칼국수집 찾으신다면~~~

한번 맛보시길 추천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