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시간

대게살이 풍성해서 더욱 맛있었던 가가솥밥_ 대전 현대아울렛점

by 꿈꾸는우주 2023. 8. 6.
반응형

엄마와 함께 대전 현대아울렛에 다녀왔어요.
이것저것 살 게 많았지만 일단은 점심부터 먹는 게 좋을 거 같아 3층으로 올라갔어요.
3층에 식당가가 쫘악~~~ 있으니 무얼 먹어야 할까 행복한 고민이 되더라고요.

그러다 가가솥밥에 있는 붉은대게솥밥이 맛있어 보여 이곳으로 결정, 붉은대게솥밥과 버섯이 들어간 영양버섯솥밥을 주문했어요.

대게껍질은 차가운 걸 보니 나오기 직전에 올린 듯 해요


솥밥이라 그런지 주문한 메뉴가 나올 때까지 시간이 좀 걸리더라고요.. 제가 장사하는 것도 아닌데,  이러면 다른 식당가에 비해 회전율이 좀 떨어지는게 아닐까..그래서 메뉴 가격이 좀 비싼 건가..오지랖넓게 별별 걱정을 하다보니  메뉴가 나왔어요. ㅎ


붉은대게솥밥에는 대게살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참기름인지 들기름인지 잘 모르겠지만 고소한 기름에 담긴 대게 내장, 그리고 버터가 함께 나와 간장을 넣어 비벼먹었어요. 기대보다 맛있어서 먹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버섯이 들어간 영양솥밥도 아주 건강한 맛이라..괜찮았어요.


솥밥을 먹는 이유 중 하나는 누룽지라,  솥밥에 있는 밥을 퍼낸 다음에는 뜨거운 물을 부어 놓았어요.
역시.. 밥을 다 먹고 누룽지를 먹으니 입안이 개운해지면서 속이 더 든든해지더라고요.

반찬은 우엉 장아찌, 오징어젓갈, 백김치.. 이렇게 세 가지로 그 양이나 가짓수가  많지 않았지만 그래도 괜찮았어요. 아, 조미김도 있었네요. 오이냉국하고. 반찬 맛도 좋았답니다.

나중에 찾아보니 이곳 가격이나 구성이 사악하다는 평도 있고, 친절하지 않다는 리뷰도 있던데.. 저는 괜찮았어요. 나올 때 보니 웨이팅도 많았답니다.
다음에는 명란버터솥밥을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