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시간

미스터 션샤인에 나오는 블란셔 제빵소 왕사탕~~

by 꿈꾸는우주 2018. 7. 17.
반응형
오늘 파리바게뜨에서 사서 먹어봤네요
딸기, 오렌지, 청포도 맛이 들어있어요
드라마에서 나오는 것보다 크기는 작은듯 해요~~^^
맛은..정말 옛날에 어른들이 사주시던 왕사탕 맛이네요ㅎㅎ
초딩 딸아이는 이런 사탕 처음 본다며 엄청 신기해해요~~ 맛도 딱 좋다네요

저도 입에 넣고 오물거렸는데
애기씨만큼 예쁘고 귀엽게 먹질 못하고
마구 깨물어 먹었네요~^^

참~~ 가격은 3500 원이었던 것 같아요
한번 사서 드셔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