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시간

[송탄 맛집] 햄이 듬뿍~~~최네집부대찌게

by 꿈꾸는우주 2018. 5. 8.
반응형

연예인들도 다 아는 송탄 맛집~ 최네집부대찌게!!


어쩌다가, 송탄 근처에서 밥집을 찾아 헤매게 되었네요.

메뉴를 고민하던 그때... 바로 눈 앞에 보이는 간판이 바로 '최네집 부대찌게'였어요.

저기가 맛있는 곳일지, 아니면 그냥 동네 음식점일지... 

정보가 하나도 없는 상황에서 일단 들어갔습니다.

주차장에 차가 꽤 있고, 주차장을 관리하는 분까지 계셔서, 그래도 나름 괜찮은 곳인가보다 했지요..


들어가자,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그리고 메뉴판에 모듬구이, 스테이크가 보입니다.

부대찌게 집에서 이런 메뉴 보기 쉽지 않잖아요?

궁금해서 시켜볼까 하다가... 가격도 비싸고, 시간이 없는 관계로 패스~~

부대찌게 3인분 주문했습니다 ㅎㅎ


특이한 점은, 햄 사리가 꽉꽉 들어차있다는 것!

가운데 치즈 한장 서비스 해주신다는 것!

그리고.... 다진 마늘을 테이블에서 넣어주신다는 점...?? 

맛있게 익어가는데... 이때, 배고픈 마음에 라면사리를 투척하심 안된답니다!!

라면사리는 찌개 속 햄사리를 충분히 먹은 후에~~ 넣는 걸로!!


라면사리가 신라면이네요 ^^

신라면은 생라면으로 먹어도 맛있기 때문에..

라면사리가 익는 동안 부스러기.. 생라면으로 먹으며 기다렸지요~


참참!! 이곳 김치맛도 정말 괜찮았어요

김치도 썰어서 바로바로 그때그때 나눠주시는 센스~~~

김치냉장고에서 바로 꺼내 썰은 것처럼 아삭하고 싱싱한 맛이 꽤 맘에 들었습니다.

김치는 고춧가루, 배추, 양념 등등 모두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더라고요.


계산할 때, 본 사장님의 인증샷!!!!

사인도 많이 붙어있고, 이렇게 사진도 많이 걸려있었습니다..

많이들 찾아오시는 이유는.. 넉넉한 양과 깊은 맛!!! 같습니다.

국물 맛이 정말 진했어요~~~


송탄 일대에서 맛있는 부대찌게 먹고 싶을 땐 '최네집부대찌게' 추천합니다 ^^

송탄이 본점이고, 안양, 서울, 등등 몇개 지점이 있네요~



반응형